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스트라다무스 주요 예언과 2024년 예언 소개

by 레오(REO) 2024. 1. 23.
반응형

아마도 세계적인 예언가를 꼽는다면 단연 노스트라다무스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것은 아마도 그동안 예언한 내용 중 적중한 것이 많아서일 것 같습니다. 새해가 되면 사람들은 올 한 해가 어떨까? 궁금증을 갖게 되고 지금처럼 우리나라를 포함한 세계적인 정세가 좋지 않은 경우 이러한 위대한 예언가의 예언 내용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계적인 대예언가인 노스트라다무스의 주요 예언 내용과 2024년 예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2024 노스트라다무스 에언 소개

 

 

 

우리나라 사람들은 새해가 되면 토정비결이나 사주, 운세등 점을 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유료로 이용할 경우 5만 원에서 10만 원대까지 비용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온라인상에서 무료 운세를 보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아직 올해의 운세 사주등을 무료로 보지 않으신 분은 아래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간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4 신년 운세 사주 토정비결 무료로 보는 곳 총정리

이제 2023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경제적으로 세계의 여러 나라가 어려워진 상황들이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최근에는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등 복잡한 양상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daon100.com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이번 포스팅의 주제인 노트스라다무스와 관련된 예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 소개

 

노스트라다무스 모습

 

 

우리가 알고 있는 대예언가인 노스트라다무스는 프랑스의 의사이자 점상가로 16세기의 사람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1503년 프랑스 남부지역에 있는 샹포르라는 지역에서 태어났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어릴적부터 천문학과 점성술에 특히 관심이 많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1925년에 대학에 입학하여 의학을 공부하게 되는데 이 시기에도 지속적으로 점성술에 대한 연구를 계속했다고 전해집니다.

 

이후 1538년에 노스트라다무스는 유럽 전역을 공포로 몰아넣은 흑사병으로 인해서 사랑하는 아내와 두 자녀를 모두 잃게 되면서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되고 이를 계기로 점성술에 연구에 더욱 몰두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1555년에 자신의 예언을 담은 예언서를 출간하게 되는데, 이 책에는 4행의 시로 이루어져 있는 942개의 시를 기록하게 되는데 이 책에서 미래의 역사적인 사건들을 예언했다고 합니다.

 

그의 사후에 후대의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예언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는데 그의 예언중에는 세계사와 관련된 굵직한 예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프랑스의 혁명, 나폴레옹의 출현, 2차 세계 대전, 히틀러의 등장, 9.11 테러등이 대표적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1566년 프랑스의 솔론 지역에서 사망을 하게 되는데, 그 이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예언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고 2024년인 이 시점에도 세계의 다양한 유력 언론사에서 그의 예언을 다루고 있는 것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 2024년 주요 예언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집

 

 

노스트라다무스는 1555년에 저술한 예언집에서 2024년은 사실상 최악의 해로 평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4년에 대해서 '메마른 땅은 더 메말라가고 큰 홍수가 일어날 것이다' 그리고 ' 전염병이 창궐해서 매우 심각한 기근이 닥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그의 예언이 주목되고 있는 이유는 과학자들에 따르면 올해는 기상이변으로 인해서 가장 더운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최근 수년간 전 세계 사람들을 힘들게 했던 코로나19도 일부 나라를 비롯해서 다시 사회 이곳저곳에서 고개를 들고 있는 상황이고 독감 등 여러 가지 호흡기 질환들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노스트라다무스의 이 예언은 사실상 실현되고 있는 것 아닌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재 지속되고 있는 대만과 중국의 신경전, 우르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 그리고 최근 팔레스타인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과 중동 여러 곳의 작은 테러단체들과 미국, 영국 등 서방 세계와의 국지적인 전투가 확전의 양상으로 가고 있는 상황에서 노스트라다무스의 또 다른 예언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예언집에서 '전투와 해전이 일어날 것이다' 그리고 붉은 적군이 두려움에 창백해진다. 대양을 공포에 떨게 할 것이다'라는 예언을 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붉은 적군은 지금 대만 해협에서 대만을 위협하고 있는 중국을 지칭하는 것으로 해석되면서, 향후 대만과 중국의 대만 침공이 현실화되는 것 아닌가라고 사람들은 우려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만약 실제로 대만의 해협이나 본토에서 중국과 대만과의 전쟁이 어떤 식으로 건 펼쳐질 경우에 세계경제는 물론 우리나라도 상당히 큰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세계의 유력 언론에서는 대만과 중국의 전쟁에서 가장 큰 피해를 보는 나라로 단사국을 제외하고 우리나라를 손에 꼽을 정도이니 정말 많은 우려가 됩니다.

 

에너지와 관련해서 우리나라는 전체 수입 에너지의 90% 이상을 중동 지역에서 수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현재 중동지역의 후티 반군과 미국의 전쟁이 확전으로 이어지거나 대만 해협이 위태로워질 경우 우리나라의 경제상황은 상당히 심각한 결과를 맞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맞지 않기를 바라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예언가인 노스트라다무스의 일생과 그의 2024년 예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긴 내용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